Others/경험담

[데이트] 잠실 롯데 데이트 :: 팝업스토어 에스더버니 & 맛집 피에프창

려니 2020. 6. 23. 11:36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데이트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진짜 진짜 오랜만이죠?! 

요즘에는 COVID-19때문에 외출을 자제해야하는건 사실이지만..

친구 생일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약속을 잡아서 잠실을 놀러가게 됐습니당:)

 

간만에 놀러간 잠실에서 나름 알찬 시간들을 보냈는데용, 

팝업스토어가 끝나기 전에 꼭 가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써요!

 

그럼 바로 잠실 롯데 포스팅 보여드리겠습니다:D

 

 

잠실롯데 데이트 ::

에스더버니 & 피에프창

 

 

에스더버니 팝업스토어
(~06.28 일요일)

제 입시친구이자 대학친구가 생일이라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친구한테 직접 다이렉트로..물어봤어요 ㅋㅋ

생일선물은 매번 힘든 고민인 것 같아요, 뭔가를 주고 싶어도 상대방 맘에 안들까봐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해서 안줄 수도 없고ㅠㅠ 

 

그래서 제가 선택한 답은 직접 물어보기!!!

생각해보면 저는 매번 친구들한테 그냥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하도 활성화되어 있어서 그냥 보낼 때도 있지만, 웬만하면 진짜 직접 물어보려고 해요.

 

그렇게 이번 친구한테도 직접 물어봤는데, 

바디필로우를 갖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보고, 텐바이텐도 보고 했는데

딱 꽂히는게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죠:(

 

그떄 친구가!!! 에스더버니 팝업스토어를 말해서 

생일 약속을 아예 잠실 롯데로 잡았어요><

 

때마침 팝업스토어 하고 있는 에스더버니 칭찬해~~~

 

아직 퇴근시간 전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바디필로우를 보러 갔는데...생각만큼 크지는 않더라구요ㅠㅠ

그냥 흠...옆구리에 끼고 잘 정도? 

 

그래서 다른 상품들은 또 뭐가 있나 하고 좀 더 둘러보면서 

코너별로 사진을 한 번 찍어봤어요><

 

첫 번째 코너

가방, 화장품, 작은 인형, 에코백, 양말, 슬리퍼

 

두 번째 코너

필기구, 우산, 파우치, 잠옷

 

세 번째 코너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네 번째 코너

바디필로우, 인형

 

여기저기 둘러봐도 진짜 여성분들이 많았어요.

다들 엄청 좋아하시는게 느껴지는..! 제 친구도 엄청 좋아하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저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워낙에 귀여운거를 좋아하지도 않고, 핑크색을 선호하지도 않아서..!

그렇데 굿즈를 만드려면 확실히 이렇게 귀염귀염한게 잘 먹히는것 같아요..!!

한 수 배우겠슙니다!!!!!!

 

저랑 친구는 바디필로우를 사러간 만큼 네 번째 코너 아래 두 아이를 봤는데요.

크기는 비슷하지만, 하나는 엎드려있는 자세, 하나는 서있는 자세로 조금 달랐어요.

친구는 제 돈을 생각해서인지 엎드려있는 아이를 사고 싶어했지만, 그래도 저는 돈 신경쓰지말고 좋아하는거 샀으면 하는 마음에 

최대한 말을 아끼면서 친구말에 동의만 했죠 ㅋㅋㅋ

 

결과적으로는 서있는 아이를 구매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문제..바로 색상이었죠ㅠ

저는 개인적으로 한눈에 쏙 들어오는건 보라색이었어요 ㅋㅋ 

그래서 친구가 생일선물 주는 사람 마음대로 사겠다고 해서 보라색으로 구매!!

다행히 후회하지는 않더라구요:)

 

나름 성공적인 선물 구매를 마친 후, 저희는 배고픔을 달래러 고고씽!

 

 

 

피에프창

위치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검색해보니 잠실롯데 말고도 여러 군데에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어쩐지..옴총 맛있더라니!!

 

배고픈 마음에 다급하게 들어가서 먹느라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저희가 선물 사고 갔을때는 한 ....7시 반? 정도 되었을거같은데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인원수로만 따지면, 진짜 맛집 인정!

 

메뉴 고르는데도 반나절은 걸렸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을 뿐더러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 모두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서 

엄청난 선택장애를 일으켰죸ㅋㅋㅋ

결국 저희는 세트메뉴로 골랐슙니다!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맥주와 와인!

맥주랑 와인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내야지만 마실 수 있구,

세트 메뉴에 딸려 있는 음료는 탄산이에요:)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숟가락으로 비벼서 양배추에 싸드시면 돼요.

생각보다 너무나 맛있어서 놀라웠어요:D 

먹다가 소스 쏟지 마시구 꼭...따로 두시고 드세요!

그런데 사실 소스 쏟아도 맛에 전혀 지장 없어요, 그냥 맛있어요!!!!

 

세 번째로 나온 메뉴는 로 메인 콤보!

저희는 새우를 추가했어요! 아마 2,000원인걸로 기억해요.

얘도 맛있는데 면이 계란으로 만든 면?이라서 그런지 계란맛이 좀 났어요.

저는..계란을 안좋아해요ㅠㅠ

그래도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슙니다.

 

네 번째로 나온 메뉴는 몽골리안 비프!

얘도..맛있었어요ㅠ

위에 있는 부추(?)랑 같이 곁들어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어요.

아 참!!! 그리고 현미밥이나 백미에서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현미를 골랐구요!

현미는 잘 부서지니 꼭 숟가락으로 드시길 바라요~:D

 

이렇게 맛있는 저녁까지 다 먹고나니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그런데 문제는 너무 배불렀어요ㅠㅠ 

진짜 너무 맛있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심지어 지금 포스팅을 쓰고 있는 이 순간까지도 배불러요 ㅋㅋㅋ 

맥주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제 포만감은 가시질 않네요!

 

여하튼 피에프창 완전 추천!

그리고 저희는 5만원 이상 식사해서 쿠폰도 줬는데! 그 쿠폰이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무료였어요!!!!!!!!

그래서 친구랑 다음에 또 한 번 가기로 했어요

 

그때는 다른 메뉴로 그리고 메뉴판과 실내 사진까지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구요,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