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경험담

[맛집] 남양주 맛집 :: 평내호평에 생긴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려니 2020. 6. 8. 00:06
728x90

안녕하세요.

Ryun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엄마 일끝나는 시간에 맞춰 데리러 갔다가 배고픈 나머지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목적지 없이 걷다가 한쪽에 청년다방이라는 맛집이 생긴걸 발견했어요.

배너를 보니 떡볶이 집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들어가봤습니다><

 

 

 

 

 

남양주 맛집 ::

평내호평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청년다방 위치

찾아보니 청년다방이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평내호평이 아니더라도, 다른 곳들을 찾아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청년다방 메뉴

이번에는 메뉴판을 다 잘 찍었어요><

그래서 가시기 전에 미리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처음 가는 집이라 열심히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시켰거든욬ㅋ

 

우선 새로 생긴 메뉴

치즈가 솔솔 있는 눈꽃삼결떡복이와 청년부대떡볶이!

 

 

그리고 친구들이랑 가서 시키면 좋을 것같은 다양한 세트메뉴들!

 

 

즉석토핑떡볶이 메뉴

 

 

튀김 종류들과 그 밖의 메뉴들

 

 

마지막으로 디저트들과 음료들

 

 

청년다방의 메뉴별로 사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는 메뉴를 봐도 감이 잘 안와서 실제로 메뉴판에 있는 사진을 보고 시키는 편이라서 사진이 개별로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뭔가 메뉴를 정할때 아주 큰 역할을 하는..!ㅋㅋㅋ

 

그리고 저는 고심끝에 통큰오짱떡볶이를 시켰습니다. 

 

 

 

청년다방 내부

메뉴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우선 내부 사진 몇 장을 보여드릴게요!

청년다방 위치는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은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이제 청년다방 내부 사진을 몇 장 보여드리려고 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뭔가 레트로 느낌이 나는 내부! 이제 소개해드릴게용~:)

 

청년다방은 계단을 올라가셔야 하는데, 그때 위쪽에 있는 테이블 하나를 보실 수 있어요.

 

 

커피도 같이 하고 있는 매장이라 커피를 구매하셔서 밖에 앉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여름 빼고)

 

문을 열고 딱 들어서시면, 이렇게 보실 수 있어요.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깔끔하죠?

저랑 엄마랑 "오~좋은데?"하면서 들어갔어요 ㅋㅋㅋ

 

가만히 여기저기 보니 이렇게 귀여운 인테리어?들도 있더라구요.

 

 

어딘가 스페셜하고 유니크한 느낌의 소품(?)들~

두리번 두리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ㅎ

 

뭔가 사람들도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당!

 

 

 

청년다방 후기

청년다방에서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왔어요!

한..7시 반정도 되었는데도 사람이 많은 거보니 역시 맛집이군 했어요.

 

제가 청년다방이 맘에 든 이유는 음식이 맛있기도 해서지만, 더욱 매력적이었던 거는..

테이블별로 가위와 집게가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주문을 안해도 돼서 너무 좋았어요.

그냥 필요하면 딱! 쓰면 되는 ㅎ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숙지해셔야 하는것!!

바로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1. 국물을 쫄(?)인다.

2. 먹기 좋은 사이즈로 줄인다.

3. 꼬소한 볶음밥을 볶는다.

4. 커피 한 잔을 한다.

 

3번과 4번은 몰라도 1번과 2번은 아주 중요합니돵~~:)


드디어 제가 시킨 음식이 나왔는데요.

제가 시킨 메뉴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바로 통큰오짱떡볶이

메뉴에 있는 사진과 함께 붙인 사진이 바로! 음식 사진이에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D

 

테이블마다 있는 가위랑 집게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시면 돼요.

ㅎㅎ오징어가 통오징어로 있어서 꼭 자르셔야 하고, 만두도 뜨거울거같아서 반으로 잘랐어요. 

 

 

 

그리고 청년다방의 매력포인트!!

바로 떡볶이 떡이에요. 

다른 떡볶이 가게와 달리 떡볶이 떡이 엄청 길더라구요. 

그래서 꼭 가위로 잘라주시거나 입으로 잘라드셔야 해요.

 

다 잘 자르고 나니 요론 비주얼이 ㅎㅎ 

 

 

라면도, 떡도, 튀김도, 만두도 모든게 다 맛있는 이 떡볶이!

진짜 너무 맛있는데 솔직히 조금 간이 쎄더라구요.

단짠단짠이 느껴지는데 좀 센 느낌? 

그래서 물도 벌컥벌컥 마시면서 먹었어요 ㅎㅎ

 

먹기 전에는 배고파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은거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갔어요.

다음날 또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청년다방은 SNS이벤트를 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선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다 먹고 결제하고 나오니 사장님? 직원분께서 저한테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라구 하시더라구요!!

마침 뭔가 시원~한게 땡겼는데 딱 좋은 타이밍에 아이스크림을 권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평내호평에 새롭게 생긴 듯한 떡볶이 맛집!

간이 약간만 약하면 더 좋겠지만, 그래도 단짠의 맛에 빠지고 말았어요.

다음에는 깻잎이 들어가 있는 즉석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어서 또 한 번 가려구 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도 유익한 정보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