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경험담

[배달] BBQ 신메뉴 핫황금올리브블랙페퍼 반 황금올리브 반 후기

려니 2020. 7. 3. 21:29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은 좀 묵혀뒀던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이번에 엄마가 미루고 미뤘던 운전면허를 다시 따시고, 저도 컴활 필기를 합격하게 돼서 치킨을 먹기로 했는데!

마침 배달의 민족에서 3,000원 할인을 하고 있어서 BBQ에서 시켜먹기로 했어요:D

 

이날 제가 특별히 시킨 메뉴는 바로 핫황금올리브블랙페퍼 반 황금올리브 반이에요.

그럼 자세히 포스팅을 해보겠어용!!!

 

 

 

 

BBQ의 신메뉴

이번 BBQ의 신메뉴는 황금올리브의 4가지 변신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 가지 모두 약간의 핫!이 가미된 치킨인데요.

이왕 먹는거 매번 시켜먹는 황금올리브 말고 또 다른 핫황금올리브와 즐겨보려고 반반씩 시켰어요.

 

역시 선택을 못할때는 반반이 쵝오죠><

 

 

 

메뉴 후기

무사히 도착한 제 칰힌!!

가장 위에 있는 메뉴! 요즘 TV에서도 광고를 엄청 봐서 그런지

전단지만 봐도 이민호의 CF가 눈앞에 그려지는 느낌 ㅋㅋ

 

오자마자 칰힌의 냄새가 어무무시하게 났어요:)

진짜 오랜만에 시켜먹는 BBQ에! 게다가 황금올리브 치킨!! 

빨리 뜯어보도록 할게요><

 

그렇게 오픈한 제 치킨은 쏘 영롱영롱!!!

역시 황금올리브치킨! 큰 조각조각으로 저를 기쁘게 해주네요.

평소에 오빠 있을 때는 늘 순살이었는데, 이렇게 오빠가 없을 때는 꼭!!! 뼈 있는 걸로 시켜먹어요.

뭐니뭐니해도 치킨은 뼈를 뜯어야 제맛이죠!

이번에는 반반 따로 찍어봤는데요!

 

아니..왜 블랙페퍼 후추 양이 이렇게 적은거죠...? 

인터넷 보니까 사람들은 엄청 많던데..

네이버 이미지

네이버 이미지 살짝만 쳐봐도 이렇게 많은데..

왜 제가 시킨 아이는 이렇게 적은거냐구요ㅠㅠ

 

게다가ㅠㅠ블랙페퍼 크기는 괜찮은데, 황금올리브치킨 크기는 진짜 ㅋㅋ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위에 사진 잘 보시면 다리빼고는 큰 조각 세 개가 똭!!!

 

뭐 그래도 맛있게 다 먹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포스팅을 하는 만큼 솔직한 후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D

 

 

 

 

 

저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후기는...후추 양이 적어서 그런지 별 특별한 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저는 엄마랑 아빠랑 같이 먹었는데요, 그냥 뭐..황금올리브에 조금 후추 친 맛? 딱 그정도였어요.

엄마도 황금올리브를 좋아해서 BBQ를 좋아하시는데 이 메뉴는 조금 실망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ㅠ

 

아마 매장마다 맛이 다를 수 있으니 저는 다음에 옆 동네 매장에서 시켜먹으려구요ㅠ.

특히 저의 경우에는 닭 크기도 블랙페퍼는 먹기 좋은 크기였는데, 황금올리브는 ..너무 커서..하핫

 

결론..! 저는 다음에 그냥 황금올리브를 먹으려고 합니다.

 

그럼 이번 BBQ 신메뉴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