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경험담

[데이트] 퇴근 후 갔다온 잠실 롯데월드 야간개장 애프터7(After 7) 후기

려니 2020. 7. 29. 15:01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도 밖에는 어김없이 비가 주륵주륵오네요.

언제쯤 이 장마철이 지나서 화창한 날씨가 올련지ㅠㅠ

하루 빨리 화창한 날씨가 오길 바라며 오늘은 지난 번에 갔었던 롯데월드 야간개장에 대해 올려보려고 해요:-)

정말 몇 년만에 간 롯데월드가 이렇게나!! 재미있을 줄이야!

안가보신 분들은 꼭 한 번 야간개장을 경험해보시기 바라며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볼게요><

 

 

 

 

잠실 롯데월드 야간개장 애프터7

 

 

 

롯데월드 야간개장 티켓

제가 갑자기 친구랑 삘이 와서 롯데월드를 가기로 했는데, 사실 출근을 하면서 롯데월드를 가는게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롯데월드 사이트가 아닌 일반 다른 사이트에서 롯데월드 야간개장 티켓을 판매하더라구요!

롯데월드 사이트에서는 야간개장이라고 하지만, 애프터4까지만 판매를 하구요..ㅠ

기타 사이트에서는 야간개장 애프터7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롯데월드 야간개장 애프터7으로 결정하고!! 구매를 한 번 해봤는데요. 

우선 제가 보게 된 사이트는 마이리얼트립에서 보게 됐어요:0

 

구매를 할 때는 앱스토어에서 해당 어플을 깔아서 가입축하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

 

단! 여기서 키포인트는 동행하시는 분이랑 티켓팅하실 때 꼭 같이 구매하세요!

같이 구매 안하시면 3만원  할인쿠폰을 안돼요ㅠ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카톡으로 이렇게 메시지가 와서 해당 티켓의 모바일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롯데월드 애프터7 시간

<내가 즐실 수 있는 시간>

19:00 - 21:00

 

 

 

롯데월드 생활 속 거리두기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즘 어디 놀러가는게 불안하죠.

저 역시도 롯데월드 가면서 불안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철저히 준비해서 갔어요. 

휴대용 소독제, 휴대용 물티슈, 마스크 등을 챙겨서 수시로 체크했어요. 

롯데월드에서도 이러한 생활 속 거리두기 주의사항을 세워뒀어요. 

가시기 전에 읽어보시고 꼭 지키시기 바라요~

 

 

 

롯데월드 애프터7 후기

제가 롯데월드에 간날!!!! 

바로 퇴근직후 7시가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 

티켓을 한 사람이 2장을 샀는데 들어갈 때는 구매자말고 그 외 사람들은 카톡, 네이버 등을 통한 QR체크인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가셔서 하셔도 무방하니! 알아만 두세요:-)

 

전 가자마자 바로 야외로 먼저 나갔어요. 

왜냐?! 실내보다 야외가 먼저 닫기 때문이죠!!

 

처음으로 타게 된 기구는 바로 아틀란티스!! 

해도 뉘엿뉘엿 넘어가는데 이와중에 저랑 친구는 점점 다급해져서 ㅋㅋ 

언제 타지?언제 타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진짜 한 번도 안서고 롯데월드 입구에서 아틀란티스까지 가느라 땀이 흠뻑!

아틀란티스 거의 탈 즈음에 이 아이덕분에 살았어요.

시원한 바람이 막!!! ㅠㅠ 여기가 천국이다 싶었죠 ㅋㅋ

 

얼마나 기다렸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확실히 오전/오후보다는 사람이 없구요.

운이..좋게도(?) 저는 아틀란티스를 맨 앞자리에서 탔어요..ㅎㅎ

 

정신없이 휘몰아치고 ㅋㅋ 

나에겐 지쳐있을 시간도 없다!!

바로 또 야외 기구를 둘러보다가 바로 눈에 들어온 번지드롭!

줄이 하나도 없길래 문 열리자마자 바로 탈 수 있었는데..

위아래로 왔다갔다..2번하니가..정신이 더 멍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틀란티스가 번지드롭보다 낫더라구요.

번지드롭은 진짜 그 숨멎...ㅎ미쳐버리는줄 ㅠㅠ@_@

 

 

그다음 향한 곳은 저의 야외 기구 최애, 혜성특급

저는 진짜 어렸을때부터 오빠랑 탔던 추억이 있어서 그런지 혜성특급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이번에 탄 혜성특급이 특히 더 좋았던 점은 줄이 너무너무너무 짧아서 바로 실내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대기줄마저도 행복했는데, 혜성특급은 동시간대에 하나만 운행하다보니 아틀란티스보다 대기시간이 길더라구요.

(아틀란티스는 그 운행칸이 한 3개?씩은 한 거 같아요.)

 

그래도 시원해서 대만족!!

저는 거기 직원분이 안쪽부터 채워주세요~라고 해서 안으로 쑥 들어갔는데..

다른 분들은 원하시는 자리에 서계셨...ㅠㅠㅠ

저는 그 덕분에 맨 뒤에서 탔는데, 맨뒤에 타니까 혜성특급이 돌아가면서 뒤에 외계인이 더 잘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아틀란티스의 맨앞과 혜성특급의 맨뒤..최강 조합이었어요.

 

 

야외에서 3개나 탄 후에는 다급하게 다시 실내로 향했어요. 

역시나 파워워킹!!!!!

 

그런데 문제가 있었어요..

분명 안내받을때는 아홉시인가 아홉시반까지 실내를 즐길 수 있다고 들었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퍼레이드를 하고 있어서 놀이기구들이 다 운행중단이 됐더라구요0_0

아니 그럼 나의 계획은 뭐가 되냐구!!!

 

처음에는 퍼레이드도 좀만 기다리면 되겠지 했는데

이게 끝날 것 같지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발품팔아보쟈!! 돌아보쟈!! 해서 보니까 이때 유일하게 정상운행하고 있는 실내 놀이기구의 꽃, 바이킹><

이 역시도 맨뒷줄을 타고 싶었지만..

앞분들이 먼저 타기도 했고, 생활 속 거리두기 때문에 자리가 막혀있는게 있어서 맨뒷줄에서 그 앞줄을 탈 수 잇었어요.

바이킹은 원래 소리 지르려고 타는거잖아요..?

저는 ㅋㅋ 거의 무슨 응원단마냥 바이킹 올라갈때마다 소리질렀어요 ㅋㅋ 

진짜 너무너무 원없이 소리질러서 행복했었어요><

 

다 타고 나서 내려오니까 

여전히 다른 기구들은 안열었더라구요..

아마 퍼레이드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남들이 다 사진찍을 때 당당히 친구랑 회전목마로 갔어요!!

진짜 애기때말고는 타본 적이 없는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고, 친구랑 ㅋㅋ 계속 동영상 찍으면서 추억을 많이 많이 남겼어요. 

 

 

이렇게 저의 놀이기구 대장정은 끄읕~

잠깐 정리하자면 

 

아틀란티스 - 번지점프 - 혜성특급 - 바이킹 - 회전목마

 

제가 아틀란티스 줄 섰을 때가 19:30 정도인데, 

다 타고 나서 롯데리아가서 결제한게 21:05이더라구요.

 

즉 저는 1시간 반만에 놀이기구 5개를 타파했어요!!

 

진짜 엄청난 성과라고 생각하구>..<

저녁을 안먹었던지라 뭐라도 달달구리 먹자하고 베라를 가는데 다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저는 롯데리아를~~~~~

쨔잔><

햄버거를 먹기에는 너무 좀 훔...빵빵할 것 같아서 간단하게 쉑쉑치킨이랑 오징어링을 시켰어요. 

땀빼고, 놀이기구 타고 하다보니 칼로리 소비가 엄청났는지..

그냥 음청 음청 음청!! 맛있더라구요. 대존맛!!!!

 

이 코스 강추일세><

 

 

 

롯데월드 애프터7 꿀팁

꿀팁 대방출 : 

1. 티켓은 미리 구매하기

2. 실내, 야외 시간 알아보고 가기

3. 퍼레이드 때 어떤 기구가 중단되는지 알아보기

4. 타고 싶은 기구 어느정도 추려서 가기

 

제가 직접 애프터7를 해보고 나니 느껴지는 것들을 적어봤어요.

꼭 한 번씩 체크하시고 애프터7를 즐기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 즐거운 포트싱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