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경험담

[피피샐러드] 잠실 석촌호수에 있는 송리단길 샐러드 맛집

려니 2020. 7. 28. 23:47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 비가 많이 온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비가 많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집콕한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예전에 갔었던 맛집이 생각나서 쓰러 왔어요 ㅎㅎ

 

저는 진짜 밖에서 샐러드는 절대 안먹었는데..

이번에 친구랑 약속을 잡는데 뭐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샐러드를 먹기로했죵!

 

 

잠실 맛집 ::

석촌호수 송리단길 샐러드 맛집, 피피샐러드

 

 

 

피피샐러드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 - 17:00

 

 

 

피피샐러드 메뉴

피피샐러드에서 직접 메뉴를 촬영했는데, 메뉴판이 너무 높아가지고..잘안보이더라구요.

 

결국 메뉴는 네이버에서 들고왔어요ㅠ

네이버 쵝오...:-)

 

<메뉴 총정리>

샐러드 메뉴 : 총 7가지

스프&스튜 : 총 2가지

프로틴 메뉴 : 총 4가지

음료 메뉴 : 총 8가지 

출처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피피샐러드 위치

피피샐러드는 잠실에 딱 하나있구요. 

석촌호수쪽에 위치하구 있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20.7.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피피샐러드 가는 길

아무래도 석촌호수쪽이다보니 날이 더우면 걸어가기엔 좀 거리가 있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때 처음으로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를 확인해봤죠:-)

와...그러니까 진짜 완전 꿀잼!!! 

아직 이 아이를 써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 번 타보시길 바라요~

[어플] 전동 킥보드 공유서비스 빔(Beam) 이용 솔직후기(+추천코드)

 

 

 

 

 

 

 

피피샐러드 외부

무사히 전동킥보드를 세워놓으니까 길 건너편에 PP Salad라고 간판이 보이죠?

기쁜 마음에 총총총 넘어갔어요ㅎㅎㅎ

 

저를 기다리는건 매장 입구...를 가장한 높디 높은 계단 ㅠㅠ

요기만 올라가면 돼요!!! 

 

 

 

피피샐러드 내부

피피샐러드는 매장이 엄청 넓지는 않아요.

야외테이블실내테이블이 있으니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돼요. 

 

 

 

피피샐러드 주문

피피샐러드에서는 원하시는 자리를 잡으신 후, 직원에게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시면 돼요. 

간단한 메뉴에 이어 간단한 주문 시스템 덕분에 편했습니다 //..//

 

 

 

피피샐러드 후기

제가 피피샐러드에서 시킨 메뉴는 

피콜로 1

드랍더비트 1

입니다.


저는 이날 그냥 선선한 날씨라서 야외테이블에서도 바깥 도로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그러니까 딱! 제가 타고 온 빔(beam)이 보이더라구요><

 

머지않아 저의 맛있는 저녁이 나왔어요.

보자마자 우워.....이게 샐러드...?!

 

완전 비주얼 대폭발! 아닌가요? ㅎㅎㅎ

먹으면서 너무 맛있었는데 약간 문제는...

칼로리가 샐러드 칼로리가 맞나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너무 땡겨요ㅠ

친구가 이 근처에서 일해서 다음에 만날때도 또 한번 이곳을 가지 않을까 싶네요:D

 

그럼 다음에도 또 맛있는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