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경험담

[푸라닭] 프리미엄 치킨 대표 메뉴 블랙알리오 후기

려니 2020. 7. 22. 23:16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요즘 정말 포스팅할 것들이 많은데..바빠서 포스팅을 꾸준히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오늘은 꼭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저녁을 먹기 전에 짬내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 먹은 푸라닭을 빠르게 포스팅해볼게요!

 

 

 

프리미엄 치킨 푸라닭 블랙알리오

 

 

 

푸라닭 메뉴

아무래도 푸라닭하면 이제 정해인이 먼저 떠오르죠. 

언제부터인가 TV에서 정해인 얼굴이 흑백으로 나오면서 푸라닭 치킨을 광고했는데요. 

다들 한 번쯤은 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제가 광고로 봤을때는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이번에 배달받을 때 같이 받은 전단지에..어마무시한 메뉴들이!!

사이트에서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D

치킨말고도 사이드메뉴가 있고, 고추마요 치킨도 있었지만, 

저는 그저 블랙알리오에 꽂혀서 얘를 한 마리 시켰어요!

 

 

 

 

푸라닭 블랙알리오 리뷰

시키고 나서 약 40-50분 걸린다고 해서 배고파서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다행히 50분을 다 채우고 오진 않았어요, 한 30분 걸렸나? 

무사히 도착한 푸라닭의 영롱한 자태입니다.

프리미엄 치킨, 명품 치킨이라는 별칭이 있는 푸라닭만의 유니크한 포장ㅎㅎ

저 검정 백도 특이하지만, 치킨이 담겨져 있는 반질반질한 종이 박스도 독특했어요:D

 

윗부분 손잡이를 열면 또 한층이 있어요. 요기도 역시나 독특함이 돋보이죠. 

푸라닭이 그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이뤄냈나를 알아볼 수 있고, 푸라닭의 의미 또한 알 수 있어요.

 

 

 

 


"PURA(스페인어)" + "DAK" = "PURADAK"

"순수한" + "닭" =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 브랜드"


 

 

이제 정말 치킨을 보여드릴게요!

블랙알리오마늘이 있는 간장 베이스의 치킨이에요. 

 

그리고 좀 달달하다 느껴질 때 바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노란 단무지를 먹으니

입안이 깔끔해지더라구요. 역시 치킨에는 무가 빠질 수 없어요ㅠㅠ

치킨과 무는 단짝 중에서조 최애 단짝이에요!!

단무지 말고도 맛있다고 소문난 고추마요소스가 같이 배달오는데요.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아 안먹었지만, 엄마랑 아빠는고추와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아빠가 평소에 마요네즈, 머스타드를 좋아하시는데 이 소스 맛있다면서 싹싹 긁어드셨어요:D

 

 

그 결과 평소에 한 마리를 채 못먹던 저희 셋은..푸라닭 한 마리를 뚝딱해버렸어요0_0

대체 그 치킨들이 다 어디간거야....야식을 안먹겠다고 한 나는 어디간거야ㅠ^ㅠ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만 추천!! 왕추천!!

저 뿐만 아니라 저희 엄마, 아빠도 만족하신 간장치킨이에요!!

 

사실 타사 간장치킨은 바삭하면서도 달달해서 좀 짜다고 느껴지는데, 

푸라닭의 블랙알리오는 짜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적당히 간장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맛이랄까? 

확실히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살짝 튀겨서 그런지 남다른 맛이었어요.

 

또!! 중요한 점은

가슴살과 같은 퍽퍽한 살을 뭉탱이로 되어있지 않고,

슬라이스쳐서 한 2-3조각으로 만든 것 같아요!

그래서 좀 덜 퍽퍽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D

푸라닭만의 깨알 배려 아닐까요? ㅎㅎ

 

결론은 그냥 맛있어요><

프리미엄 치킨, 명품 치킨 그래서 많이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도 일반 치킨 값이랑 비슷해서

간장치킨하면 이제 블랙알리오를 시켜먹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제가 맛있는 포스팅을 가져오도록 할게요~ 안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