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은행 . 멤버십

[카카오페이 NH투자증권 CMA] #3 모바일증권 나무 APP 가입하기

려니 2020. 6. 10. 21:53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지난번에 카카오페이XNH투자증권 포스팅을 보셨나요?

지난번에는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올렸었는데 오늘은 어플을 다운받아서 어떻게 가입을 하고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3 : 

모바일증권 나무 APP 가입하기

 

 

 

이전 포스팅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는게 아무래도 카카오페이XNH투자증권 가입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하게 된건데요.

CMA통장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해당 CMA통장을 추천드리며 이전 포스팅을 아래 달아두겠습니다~:)

 

 

 

나무 APP 다운 후 가입

제가 개설한 CMA통장은 카카오페이XNH투자증권이에요.

그래서 저번 포스팅에서 CMA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다면 이번에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왜냐!! 앞으로는 NH투자증권 어플(나무 APP)을 통해 수익을 확인하실 수 있거든요><

 

그럼 바로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어플 다운로드받기

iOS: https://apps.apple.com/kr/app/%EB%AA%A8%EB%B0%94%EC%9D%BC%EC%A6%9D%EA%B6%8C-%EB%82%98%EB%AC%B4-%EA%B3%84%EC%A2%8C%EA%B0%9C%EC%84%A4-%EA%B2%B8%EC%9A%A9/id486312400

 

‎모바일증권 나무(계좌개설 겸용)

‎■ 별도의 계좌개설 앱 설치,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개설부터 간편인증번호 로그인까지 한번에 ! 1. 거래 가능 상품 - 주식, ELW, 대주, K-OTC, 신주인수권, 선물옵션, CME선물, 펀드, ELS/DLS, 청약, 채

apps.apple.com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wm.txsmart&hl=ko

 

모바일증권 나무(계좌개설 겸용) - Google Play 앱

■ 별도의 계좌개설 앱 설치,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개설부터 간편인증번호 로그인까지 한번에 ! 1. 거래 가능 상품 - 주식, ELW, 대주, K-OTC, 신주인수권, 선물옵션, CME선물, 펀드, ELS/DLS, 청약, 채권

play.google.com

 

2. 홈에서 '로그인'을 선택한 후, 로그인 방법에서 'ID 로그인' 클릭하기

 

 

 

3. ID/비밀번호관리를 클릭한 후, 'ID등록' 클릭하기

 

 

 

4. ID등록 정보를 입력하기

 

 

 

요기까지하시면 ID를 등록하신거구요, 이제 앞으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어요:D

그리고 저는 좀 더 간편하게 로그인을 하고자 간편인증번호 등록도 했어요. 

2번에서 나왔던 화면에서 '간편인증번호'를 선택하셔서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지난번에 알림톡을 설정했던게 있다보니 이렇게 아래처럼 알림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NH투자증권 내 계좌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지켜보고 있다라는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용>..< 

 

 

 

 

 

입금 후 계좌확인

제가 가입한 상품은 200만원 한도 내에서 6개월간 연3.5%의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CMA 발행어음형이에요.

그래서 개설을 하고 어플 가입한 날 바로 입금을 했습니다. 

저는 타은행 계좌에서 냉큼 200만원을 입금시켰구요. 

 

입금을 하신 후에 계좌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처럼 조회해시면 돼요.

 

 

하루밖에 안됐는데 바로 수익이 쌓였..!

기분이 좋아서 매일매일 들여다볼 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으로 CMA통장 가입하는 방법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요?!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 가입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제가 6개월간 무사히 이 돈을 지켜내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쓸 날이 오기를...! ㅋㅋ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을 준비해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