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기/스마트스토어

남양주 통신판매업신고 신청, 수령 및 비용 납부 (in 평내호평)

려니 2021. 4. 19. 08:44
728x90

안녕하세요,

예전에...1월에 제가 통신판매업신고를 하고,

동네에서 수령에 성공했슙니다..!


남양주 통신판매업 신고

통신판매업신고는 온라인에서도 하실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시국 아무래도 온라인이 좋겠죠?

 

그리고 거주지에 따라서 수령할 수 있는 장소가 달라요.

신고하실 때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큰곳(?)으로 갈까 하다가

그냥 동네에 있는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평내호평 통신판매업 수령

남양주 그리고, 평내호평에서도 수령할 수 있는데요.

리뷰가 하도 없어서... 직접 가보고 내가 적으리라 했었어요..ㅋㅋㅋ

 

Tel 031-590-6904

평일 09:00 - 18:00

 

 

 

평내호평의 경우,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신고증을 받고나서

1층에서 납부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도 2층으로 가서 도시건축과에서

통신판매업신고증을 수령했어요🙂

 

 

수령한 뒤, 다시 1층으로 내려와

FAX민원/세무 창구에서 납부할 수 있어요.

 

 

 


남양주 통신판매업 비용 22500원

BUT 인구가 늘어나면서 인상될 수 있다고 해요.

 

 


스마트스토어 심사

그리고 나서 스마트스토어하시는 분들은

스마트스토어센터 심사내역 조회에서

통신판매업번호를 입력해서 심사를 제출할 수 있어요:)

 



저 역시도 통신판매업 수령 후 바로 제출해서

다음날 스마트스토어 가입승인 왔답니다!!

 

 

그럼 세상 모든 사람들!

다 성공하는 그날까지 파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