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기/스마트스토어

굿노트 필사 노트 속지로 아이패드에서 매일 성경쓰기 / PDF 서식

려니 2021. 1. 29. 15:27
728x90

간만에 PDF 속지로 돌아왔습니다!

디지털 노트를 많이 쓰는 저는 가끔가다 이렇게 만들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노트를 만들까하다가 굿노트 성경필사 노트를 제작했어요:)

성경필사노트 실제로 펜으로 쓸 수도 있지만,

성경 따로, 노트 따로 있으면 집에서만 쓰게 되는데,

이렇게 굿노트 속지로 사용하게 된다면, 훨씬 더 편하게 쓰실 수 있어요!

 

하이퍼링크도 넣어서 정말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자세히 봐주세요:-)

 

 

굿노트 성경필사 노트 PDF

 

 

줄 버전을 무려 네 가지로!

그냥 줄노트도 있고, 모눈도 있고, 심지어 반반도 있어요.

성격상 만드려면 한 번에 싹 다 만들자 싶어서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D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재미💗

 

 

 

 

 

 

 

 

게다가 색상도 총 4가지!

 

 

 

 


 

 

열심히 만든 굿노트 서식 성경필사노트!

이렇게 속지를 구성했어요-💛

 

노트 페이지가 부족할까봐 걱정되세요?

하지마세요!!

페이지 추가는 무한으로 할 수 있습니닷-💖

 

 


 

 

다른 장점들도 있지만, 

가장 관건인 장점은 아무래도 빵빵한 하이퍼링크!

얼마나 필사했는지 기록하고, 원하는  구약/신약 카테고리로 넘어가고, 

쓰면서 어떤 구절이 좋았는지, 어떤 느낌이었는지 쓸 수 있는 속지로

하이퍼링크가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해당 굿노트 속지 서식을 보고 싶다면,

⬇️ 여기로 놀러와주세요 ⬇️

 

성경 필사 매일 쓰기 노트 구약 신약 아이패드 굿노트 속지 컬러 블랙 PDF 서식 : 헤롱잉스

[헤롱잉스] 💛 Have A Good Note, 헤롱잉스 :-)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