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기/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7 네이버 톡톡 쇼핑챗봇 관리하기

려니 2020. 7. 26. 10:54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하게 되면 고객들이 네이버톡톡으로 문의를 할 수 있죠. 

저 역시도 무언가를 네이버 쇼핑에서 살 때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를 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스마트스토어 쇼핑 챗봇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어요!

 

 

 

#7 : 

스마트스토어 쇼핑챗봇 관리하기

 

 

 

관련 포스팅

 

 

 

쇼핑챗봇 관리 방법

1.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노출관리'-'노출 서비스 관리'에서 '네이버톡톡' 사용하기

 

2. '톡톡상담관리'-'톡톡 쇼핑챗봇 설정' 클릭하기

 

3. '쇼핑챗봇 사용 설정' 체크하기

 

4. '쇼핑챗봇 안내항목' 순서 설정한 후, 저장하기

 

5. 평균배송일 탭에서 '안내메시지 추가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메시지 추가한 후, '저장하기' 클릭하기

 

6. '교환/반품' 탭 역시 선택하기

 

 

이후 다른 기능에서도 원하시는 기능을 선택하셔서 추가하시면 돼요!

네이버톡톡으로 가끔 문의가 오니까 모바일에서도 어플을 깔아두고 실시간으로 대응해주실 수도 있어요. 

 

 


iOS : 

 

‎네이버톡톡 파트너

‎쉽고 간편하게 고객과 이야기하는 '네이버톡톡'의 파트너 전용 알림앱입니다. 네이버톡톡은 직접 만나지 않아도, 전화하지 않아도 고객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 네이버톡톡 파트너��

apps.apple.com

안드로이드 : 

 

 

네이버 톡톡 파트너 - Google Play 앱

쉽고 간편하게 고객과 이야기하는 '네이버톡톡'의 파트너 전용 알림앱입니다. 네이버톡톡은 직접 만나지 않아도, 전화하지 않아도 고객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 네이버톡톡 파트너앱 �

play.google.com

 


 

 

 

그럼 다음에도 깨알같은 스마트스토어팁을 들고 오겠습니다: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