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은행 . 멤버십

[광역알뜰교통카드] #8 광역알뜰교통카드 어플 리뉴얼 알아보기

려니 2020. 5. 24. 23:16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은 끝난지 알았던 광역알뜰교통카드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회사를 관두고 어플을 잘 안쓰고 있었는데, 간만에 쓰려고 들어가니까 리뉴얼이 되어 있더라구요.

이전과는 다소 다르고, 로그인을 하라고 떠서 당황했어요 ㅋㅋ 순간 아이디가 생각 안나섴ㅋㅋ

 

그래서 짧게나마 알아보려고 리뉴얼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8 :

광역알뜰교통카드 어플 리뉴얼

 

 

광역알뜰교통카드 포스팅

이전에 관련 포스팅을 엄청 올렸었는데요.

아직 신청안하신 분들 지금 바로 보시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리뉴얼

지난번에 약 하루정도 어플을 못 썼는데요. 

그때 리뉴얼이 된거 아닌가 싶어요! 

덕분에 처음 들어간 저는 너무나도 당황스럽... 하하...

그래도 이용하려면 바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D

 

 

 

광역알뜰교통카드 리뉴얼

광역알뜰교통카드 어플은 메뉴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전 어플과 현재 어플을 비교할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살짝쿵만 봐도 너무 다르지 않나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메뉴창이 마음에 드네요.

 

<마일리지 적립내역>

 

<마일리지 사용내역>

 

<대중교통 이용내역>

 

<나의 활동>

 

 

어플이 많이 깔끔해진 느낌이 들어요:)

 

 

 

광역알뜰교통카드 대상지역

그리고 5월 11일부로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업 대상지역이 확대된 사실 아시나요?!

진짜 너무 좋은 소식이죠?

 

확대된 후에는 서울도 종로, 서초, 강남, 구로, 종구로 확대되었어요.

자세한 대상지역은 아래 사진에서 참고하시기 바라요~~~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