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은행 . 멤버십

[광역알뜰교통카드] #5 마일리지 적립금 A to Z

려니 2020. 3. 12. 22:28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올렸던 광역알뜰교통카드에 관한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제가 2월 마지막 주에 한주 이용해봤는데, 그거에 대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만약 아직 광역알뜰교통카드에 대한 정보를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봐주세요!

A to Z 모든 걸 다 파헤쳐 봅시다!

 

 

#5 : 

광역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확인하기

 

 

마일리지는 대체 언제?

사실 이 어플을 써보셨다면, 마일리지는 대체 언제 들어올까..라는 의문점을 가져보셨을거예요.

저도 그게 너무나도 궁금해서 Q&A를 남겨봤어요.

그랬더니 다음날 바로 답변이 오더라구요~!

이렇게 답변이 달렸어요. 

즉, 2~8일 정도 후에 마일리지 기록으로 들어오는 거죠~:)

그러니 바로바로 뜨지 않아도,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면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저도 저 답변을 받은 이후로는 바로 업데이트 안돼도 그냥 차분하게 기다려요..하핫

 

그리고 두 번째 질문,

마일리지는 언제 체크카드로 들어올까요? 다른 곳에서 출/퇴근해도 적립되나요?

최종정산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확정되어 체크카드 캐시백으로 지급되거나 신용카드 이용요금 차감된다고 해요. 

그리고 등록되지 않은 정류장에서도 모두 적립이 가능하니, 똑같이 이용하면 돼요!

 

세 번째 질문!

적립은 출퇴근 두번만 되나요?

광역알뜰교통카드의 하루 이용적립에 대한 최대횟수 제한은 없다고 해요!

 

 

 

 

 

마일리지 내역 확인 및 입금

이제 마일리지 내역하고 입금 상황을 한번 check해볼게요~

이렇게 매일 출근할 때마다, 퇴근할 때마다 찍어주시면, 마일리지가 쌓여요!

물론 제가 맨날 출근하는 길, 퇴근하는 길이 같은데 마일리지가 조금씩 다른건 왜 다른지 모르겠지만....

제가 걷는 걸음수가 다른...가봐요?ㅋㅋㅋㅋ

 

위 사진 처럼, 2월 말에 제가 총 1,838원을 쌓았어요. 

 

그랬더니, 3월 초! 뚜둥.

제 계좌로 돈이 들어왔어요!!!!

꺄아아아아아-!!

 

좀 웃긴건 이 다음날! 

마일리지 안내 문자가 왔어요:D

하루정도..뭐 늦을 수 있죸ㅋㅋ

마일리지만 제대로 준다면 무엇이든지 용서할 수 있어요!!

 

아마 3월에는 엄청나게 들어오겠죠?! 

제발 3월에는 좀 더 알차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카드 꾸미기

허허....마일리지도 다 얘기했는데.

이건 또 무슨 얘기인가..하면요..

 

사실 저는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우리은행 카드로 받았는데요..하하

문제는..카드가..너무 못생겼어요...

전체적으로 다 괜찮은데, 딱 저 글씨..보이세요?

세상 너무 크게 적혀있는 글씨!!!

 

언젠가 저거를 꼭 가리기로 마음먹었죠!

그래서 저번에 친구랑 핫트랙스 간 김에 스티커를 좀 사서 가렸습니다.

 

그 결과, 

우헤헤 완벽하게 가렸죠?

가리고 나니까 훨씬 보기 좋고..괜시리 크게 쓰여져 있는 글씨 안봐도 되고 너무 좋아요ㅠㅠ

 

 

 

그럼 이만..저는 다른 포스팅을 준비하러 가겠습니다!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