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IT 정보

[어플] 하나의 링크로 멀티 링크 생성하는 어플, 인스타바이오(InstaBio)

려니 2020. 4. 21. 09:02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오늘은 최근 제가 사용했던 어플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하나의 링크로 멀티 링크 생성하는 어플, 

인스타바이오 시작하기

 

 

어플 소개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하나의 링크로 여러 개의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겁니다!

인스타에 링크를 하나 달아 놓을 수 있는데, 블로그도 있고, 카페도 있고, 그라폴리오도 있다!

그럼 이 어플을 사용하여, 여러 개의 링크를 단 하나의 링크로 설정하는 거죠:)

 

 

 

어플 다운로드

해당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모두 있더라구요!

혹시나 하여 사이트도 달아 놓으니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qumai.instabio&hl=ko

 

InstaBio(링크트리) - 하나의 링크로 멀티 링크 생성 - Google Play 앱

작동 원리 InstaBio는 블로거 든 아티스트이든 컨텐츠 플랫폼을 실행하든 Instagram 트래픽을 최적화 할 수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추종자를 운전하는 모든 콘텐츠를 수용 할 수있는 하나의 바이오 링크가 제공됩니다. 콘텐츠가 피드보다 오래 살도록하십시오. 1. 하나의 바이오 링크 추종자가 발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귀하의 모든 최근 콘텐츠 2. 여러 목적지 추종자를 어디에서나 보낼 수 있습니다 : 기사, 웹 스토어, 이벤트, 사회 등. 3. 쉽

play.google.com

 

iOS: https://apps.apple.com/us/app/instabio-add-many-links-in-bio/id1455604586

 

‎InstaBio-Add many links in Bio

‎Multiple Links for your Instagram Bio. Instagram only gives you one link in bio. You can add multiple links for your Instagram Bio and optimising your Instagram traffic by using InstaBio. Use your InstaBio Link as your Instagram bio link, and display all

apps.apple.com

 

 

 

사용 방법

어플이다보니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요!

우선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아래와 같이 따라해주세요~

 

1. 간단한 소개를 읽은 후, "내 무료 링크 만들기" 클릭하기

 

2. 계정 만들기

저는 구글로 로그인 해서 했습니다:)

 

3. 우측 상단의 "+"를 클릭한 후, 테마를 골라 "몹시 떠들어대다" 클릭하기

ㅋㅋㅋ 아마 사이트 번역이 잘못된거겠죠..?ㅋㅋ좀 심한거 같긴 하지만, 설정하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4. 위 또는 아래의 하얀 칸 클릭하기

 

5. 아래 상황에 따라 수정하기

링크를 수정할 경우, 기존의 버튼 링크를 클릭하여, 안에 내용을 입력하기

상단의 프로필을 수정할 경우, 표제 및 기술에 "이름 및 설명" 입력하기

 

6. "게시"를 누른 후, 링크를 설정해 "구하다" 클릭하기

 

7.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웹사이트에 해당 링크삽입하면 끝!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아무래도 제가 요즘 관심사가 많고 여기저기 하는게 많다보니 링크를 여러 개 달고 싶어서 이런 것도 찾아보게 됐는데요. 

이렇게만 하면 여러 링크를 설정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