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IT 정보

[어플] 아이패드 유저라면 다 아는 영상 편집, 어플 루마퓨전 구입하기(feat. 도깨비 앱마켓)

려니 2020. 4. 19. 22:14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요즘 아이패드에 빠져있어서 그런지 이런 저런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그래서 어쩌다 사고 싶게 된 어플..! 루마퓨전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루마퓨전 구입하기

 

 

구입 계기

최근 엄마랑 노는 영상을 찍게 되었는데, 그걸 영상으로 만들다 보니 vllo라는 어플을 사용하게 됐어요.

물론 모든 설정들이 무료는 아니었지만, 나름! 퀄리티 좋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그런데 그러다 보니 가끔 친구랑 놀거나 하는 영상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동영상 어플 하나 유료로 받자!! 싶었어요:)

그렇게 찾다 결국..앱스토어에서 넘나 인기가 넘치는 루마퓨전!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루마퓨전을 알아보는데..세상..가격 보고 진짜 놀랬어요.

원가 37,000원?? 35,000원...? 그러는데 딱 제가 알아볼때 할인하고 있어서 25,000원이더군요><

나름 잘됐다 했구 유튜브에서 댓글을 보던 도중 ...1만원대로 살 수 있다는 댓글을 보게 되었어요!

 

그 결과....

저는 1만원대로 구입 방법이랑 후기를 남기겠습니다:D

 

 

 

구입 사이트

제가 이번에 어플을 사게 된 사이트는 도깨비 앱마켓인데요.

저도 처음 사용해봤지만, 괜찮은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https://smartstore.naver.com/appmarket?NaPm=ct%3Dk96zzpqw%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9c9bdad7f97ca67a3e56a08003195efdb61c26d9

 

도깨비 앱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iOS, MacOS, Windows apps

smartstore.naver.com

 

 

 

구입 준비물

준비물은 아주 간단해요. 

물론 카드도 필요하지만 그 전에 앱스토어 미국 계정이 있으면 더더욱 좋아서 이렇게 따로 써봤습니다:)

 

아직 미국 계정이 없어 만든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구입 방법

구입 방법은 간단해요!

 

1. 도깨비 앱마켓에서 옵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구매하기 클릭하기. 

**해당 가격은 그때 그때 할인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에 이메일 주소가 들어가지 않을 경우, 다음 화면에서 기입하기.

 

2. 받는 사람, 휴대폰, 기타메모(이메일 주소) 입력하기. 

 

3. 주문을 완료하기.

 

4. 도깨비 앱마켓 메일에서 코드 확인하기

 

5. 앱스토어에서 "Redeem Gift Card or Code" 클릭하기

 

7. "You can also enter your code manually" 클릭하기

 

8. 메일을 통해 받은 코드 입력하기

 

9. 완료!

 

이렇게만 되면 무사히 다운로드가 완료됐어요!

진짜로 너무 신기하죠? 같은 어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게!

 

다행히 스토어에 확인해봤는데 불법 다운로드나 그런게 아니라고 해서 안심하고 받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앞으로 앱마켓을 활용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