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IT 정보

[애플] 아이폰 쉽고 빠르게 초기화하는 방법

려니 2020. 2. 24. 22:26
728x90

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저번 아이패드 초기화에 이어 아이폰 초기화 방법을 들고 왔어요!

요즘 제 전자제품들이 진짜 난리, 난리네요..

왜 이렇게 말썽을 피우는지...

 

그래서 저번에 굿노트도 백업하고, 아이패드를 초기화했어요.

아직 전 포스팅을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아이폰 초기화

 

초기화 이유

이번에는 아이폰을 초기화하려고 해요.

그 이유는..최근에 아이폰이 이유없이 꺼졌다 켜지고 하더라구요.

대체 무슨 문제인가 하고 애플 센터를 갔더니 무슨 파일이 두 개 겹쳐서 충돌이 일어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뭐가 뭔지 당췌!! 모르겠지만, 어찌됐건 방법은 단 하나!

바로 초기화..

 

센터에서는 뭐 아이튠즈로 해보라고 말씀해주시긴 했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제일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진행했어요.

 

 

 

초기화 방법

아이패드 초기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익숙할거예요.

그래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써내려가겠습니다:)

 

1. 설정에 들어가서 '일반'탭에서 '재설정' 들어가기.

 

2.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클릭하기. 

 

 

3. '업로드 완료 후에 지우기' 또는 '지금 지우기' 클릭하기.

저같은 경우는 사진, 연락처 등을 네이버 클라우드에 업로드한 상태라 '지금 지우기'를 택했어요.

 

이렇게 하면 끝!

아이폰 초기화도 이렇게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어요.

정말 빠르고 간편하니까 저같은 문제가 있을 경우에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