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민병철유폰 회화 무료수업하고 네이버페이 5000원 받기

려니 2021. 4. 18. 12:23
728x90

벌써 4월 중순이 넘어갔네요.

이번 달이 다 가기 전에

여러분들이 꼭 하셔야 하는게 있어요!

 

바로 민병철유폰 회화 무료 수업

 

지금 회화테스트 예약잡고

회화 무료수업하시면 네이버페이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민병철유폰 5000원 이벤트

저는 이전에 전화영어를 했었는데,

민병철은 아니었어요!

 

그냥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영어수업처럼

선생님하고 수다만 떨다가 끝나버린..ㅋㅋ

그렇게 수업을 그만두고 있던 도중

 

친구한테 민병철유폰 마케팅소식을 듣게 됐어요,

 

 

이미 3월 5일부터 진행되고 있었던 요 이벤트,

네이버와 손잡고 하는 것인만큼 현금 5000원이 아닌

네이버페이 5000원으로 받습니다:-)

그게 그거긴 하지만용

 

 

 

이벤트 참여 방법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음!

 

그냥 수업 예약을 하고,

그 예약 시간에 민병철유폰 전화를 받고

10분간 수업을 진행한 후, 피드백 받으면 끝-!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예약

해당 이벤트 링크로 들어가, 예약을 잡으면 되는데,

그때 본인의 타입과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돼요.

개인정보나 타입을 입력할 때

많이 번거롭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냥 딱 이벤트성으로 하기 좋은🙂

 

 

그러고 나면 본인의 카톡으로 

민병철유폰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저는 운이 좋게 시간이 맞아 당일에 했어요.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피드백

10분간의 무료 수업을 들은 후,

피드백을 들었는데, 더 자세한 피드백이 또 날아와서 깜놀

진짜 안에 클릭해서 들어가면,

더 자세한 피드백으로 내가 어디가 부족한지 알 수 있어요.

 

덕분에 저 역시도 영어의 부족함을 다시 한번...ㅎ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그후...

이렇게 간단한 수업을 받고,

피드백도 다 봤다면, 문자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도 옵니다!

 

정말 혹- 할만한 이벤트 쿠폰이 많아서

다시 영어를 시작할까 했는데,

우선 최근에 벌려놓은 일들이 많아 차차하는걸로..ㅎ

 

 

 

그리고 저는 그 다음주 목요일에 

네이버페이로 5000원을 받았습니다!

5000원 송금 전에 문자인가 카톡인가 오니까

꼭 확인하세요!

 

 

 

 

민병철유폰 5000원 이벤트

그리고 궁금해하실 것 같은 이벤트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10분 무료수업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지급!

ofw.adison.c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