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은행 . 멤버십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신청 방법(ft.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려니 2021. 3. 17. 10:07
728x90

이번에 제가 생애 첫 공모주 청약을 해보았슙니다!

주식을 하면서 늘 방치만 해두고,

공모주 청약은 신경도 안썼는데, 

처음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를 청약해보았어요.

그리고 성공했답니다v

 

그래서 그 썰을 풀러 왔어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한국투자증권 어플에 들어가서

메뉴에 청약을 검색하면 더 빨리 찾을 수 있어요!

공모주 청약신청이 열리는 날을 미리 숙지해두시고,

바로 들어가면 되는데,,,문제는 다음

 

 

바로 청약하기를 들어가야 되는데,

보통 청약이 열리는 날에는 사람들이 몰려

아래 공지처럼 뜨기 마련이에요ㅠ

그래서 무조건 대기대기 무한 클릭이 답이에요!

(공모 전에 납입일/환불일, 상장예정일을 확인하세요!)

저도 한 30분 동안 계속 클릭하면서

무한 반복했더니 겨우겨우 들어갈 수 있었어요

 

 

무사히 공모주 청약신청 화면이 뜨면,

보유하신 금액으로 공모주를 신청하면 돼요!

 

 

SK바이오사이언스 때는

10주 하면 1주된다는 말이 있어서

저는 20주 정도로 했어요! 해도 될까말까니깡..

그래서 20주로 했즤만,,결과는...밑에😂


 

한국투자증권 청약수수료

제가 이번에 한국투자증권에서 할때는

2000원이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환불일 상장일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납입일, 환불일, 상장일까지

모두 청약신청할 때 미리미리 확인해두세요!

그리고 날짜에 맞춰 환불이 되었는지

꼭 한 번씩 확인하세요💛

 

 

한국투자증권 청약결과조회

청약결과조회는 청약신청에 들어가

결과조회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20주했는데 2주가 아니라 1주됐네요..!

이것도 운이 좋은거라고 생각해야겠죠?

 

 

 

 

오늘 드뎌 상장하네요!

모두들 성투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