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yun2입니다.
최근 제가 운전면허를 따게 되면서 급하게 증명사진이 필요하게 됐어요.
그래서 동네 사진관을 알아봤는데, 친구가 마침! 자기도 찍어야한다구 좋은 곳으로 같이 가자구 하면서 사진관을 추천해줬는데 블로그 후기도 너무너무 좋고 사진도 진짜 예쁘더라구요.
온리 원 프라블럼...
거리....ㅠㅠ 저희 집이랑은 거리가 좀 있는 노량진..
그래도 이왕 찍는거 제대로 함 찍어보자 하고 냉큼 예약으로 고고띵><
그리하여 오늘의 포스팅은 예약부터 직접 방문한 후기까지 모든 걸 말씀드릴게요!
노량진 사진관 나무 예약 및 후기
사진관 소개
노량진 사진관 나무에서는 주민등록증용 사진, 운전면허증용 사진, 여권사진, 취업사진, 공무원임용사진, 제출용 임명사진 등 증명사진 예약만 가능하다고 해요.
프로필 사진 예약은 전화예약 또는 네이버톡톡을 통해 문의 필수!
그리고,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는 꼭 예약하는게 좋겠죠?
사진관 가격표
제가 사진관 나무에 또 하나 반한 점은 착한 가격!
물론 거리가 있긴 하지만 ,동네 사진관과 똑같은 가격대라..이왕 가는거라면 좀 더 잘해줄 수 있는 사진관 나무를 가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버스타고 지하철 타고~ 1시간 반 좀 안되게 걸려서 간거예요!
주저리 주저리 또 말이 많았지만, 요점은! 사진관 나무 가격이 좋다는거!
사진관 나무 가격표
기본 증명사진 3만원
취업사진(사진파일 포함) 3만원
임용고시 사진 3만원
공무원사진(사진파일 포함) 3만원
반명함사진(사진파일 포함) 3만원
신분증용사진(사진파일 포함) 3만원
강사프로필사진 단컷(사진파일 포함) 6만원
강사프로필사진 3컨셉(사진파일 포함) 35만원
가족사진(4인기준, 액자포함,인원추가...) 55만원 (자세한건 문의!!)
여권+증명패키지(사진파일포함) 3.5만원
스타일플러스* 증명사진(여자) 5만원
앞머리패키지* 4만원
복장갖춘증명사진(정복, 근무복 등) 4만원
이렇게 표가 있긴 하지만, 내 요구사항이 어떤거에 맞는지 잘 모르겠다 하시면, 우선 예약하신 후에 방문하셔서 직접 말씀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증명사진(신분증, 운전면허증) 겸 취업사진같은 용도로 쓰고 싶다고 하니 그렇게 해주신다고 했어요!
저의 경우 얼마가 나왔는지는 아래 후기를 통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중요한건! 저 가격표에서 스타일플러스란?!
바로 두 종류의 헤어스타일 증명사진을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예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머리 다 올리시는 분들이 있잖아요, 그래서 만들어진 서비스죠!
심지어 올림머리 헤어스타일..포토그래퍼님께서 직접 해주신다능!!! NO 합성!!
앞머리패키지는?
앞머리 패키지 역시 올릴까 말까, 내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예요.
그래서 남성, 여성 모두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입니다!
저는 앞머리가 없어서 고민이 없었지만, 아마 앞머리가 있었다면 엄청...고민했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추가사항이 하나 있대요.. 그거슨 바로 안경 착용 버전과 미착용 버전..!
정말 쏘 디테일! 쏘 섬세!! 원하시는 스타일을 선택하신 후 5,000원을 추가하시면 누릴 수 있는 옵션상품이에요!
그러니 만약 안경을 쓰고 지적인 스타일도 하고, 안경 벗은 쌩얼 스타일도 하고 싶으시다면 이 옵션을 추가하는 것도 방법이겠죠?!
**중앙경찰학교 졸업사진도 사진관 나무에서 찍는다고 해요..! (안찍는게 뭔가요0_0)
사진관 위치
우선 위치가 가장 중요할 것 같아요.
아무리 좋아도 집 근처에 좋은 곳이 있으면 굳이 노량진까지 가지 않아도 되니까요!
하즤만 그래도 난 유명한 곳!! 가겠다!!하시면 바로 위치 확인하고 가세요~
위치는 노량진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전 후에 횡단보도를 건너 샛길로 빠지시면 보실 수 있어요.
계속 도로변으로 가는게 아니랍니다!! 위치 확인 필수!!
온라인 예약
아무래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이 친구랑 어디를 가게 되면 둘 다 예약을 하는 습관(?)이 있어서 예약을 알아보니 바로 네이버 예약이 있더라구요.
역싀 유명한 곳!!
온라인 예약 링크: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242524?area=ple
저는 그전날 친구랑 급하게 했는데 딱..2타임 남아있더라구요..오마이갓
좀만 더 늦었으면 못할 수도 있었겠죠?ㅠㅠ
그렇게 시간대를 설정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예약 끝이에요! 후불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신다면, 사진을 잘 찍고 싶으시다면 아래 참고사항들을 읽고 가세요:)
NO 노쇼!
사진관 방문기
노량진역에서 내린 후 걸으시면,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사진관 나무가 있어요.
카카오맵을 켜시고 가시면 더 수월하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딱 들어가시면 바로 지하로 내려가시면 돼요.
처음에는 지하라서 꺼려졌는데, 괜히 무섭구.. 그런데 밝은 빛이 저를 반겨줘서 좋았어요!
아무래도..요즘 세상이 무서우니까요ㅠㅠ 밝은 빛 원츄
들어가면 바로 포토그래퍼님께서 테이블에 앉아 계시는데요, 몇시 예약한 누구라고 하면 바로 안내해주세요:)
물론 전에 사람이 없다면요!!!!!
저는 조금 일찍 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바로 진행됐어요.
포토그래퍼님의 안내에 따라 옆에 따로 있는 공간으로 가시면, 탈의실 도착-!
탈의실에는 여러 복장들이 있기도 하고, 포토그래퍼님이 바로 옷을 꺼내주세요,
그래서 입고 가신 옷을 벗고 거기서 제공해주신 옷을 입으면 끄읕~
(옷은 자주 세탁한다고 안심하라고 문구도 있었어요)
갈아입고 나오면, 화장대에서 화장을 수정하실 수 있어요.
저는 뭐.. 대충 화장을 하고 가기도 해서 조금 수정작업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저기 있는 화장품들 중에 맘에 드시는게 없거나 어색하시다면, 화장품을 직접 챙겨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직접 챙겨갔답니당(1번째 사진 하얀 투명 파우치..!)
이렇게 사진 찍기 전 작업이 끝나면, 바로 촬영 돌입!
테이블에 앉아 계시면, 포토그래퍼님이 엄청 섬세하게 하나하나 신경써주세요.
잔머리 나온것도 손에 분무기를 뿌려서 잡아주시구, 머리도 정돈해주시구, 옷 매무새도 잡아주시구 자세도 알려주세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코칭해주세요:D
쏘~ 돈 워리!
사진을 찍을 때도 포토그래퍼님께서 엄청난 칭찬을 퍼부어 주시며 자연스러운 미소를 끌어내려고 하시더라구요.
중간 중간에 혼자 빵 터져서 이상하게 찍히기도 했지만ㅋㅋ 그래도 여러 장을 찍어주셨답니다
어색한 포토타임이 끝난 후에는 다시 카운터쪽으로 돌아가 모니터를 보시면 돼요.
그러면 사진 선택도 볼 수 있고, 사진을 수정하는 과정 또한 보실 수 있어요.
그나마 괜찮은 사진을 고른 후에 옷을 다시 갈아 입고 오면 그사이에..바뀐 제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비포를 보면 진짜 끄암쯔악-!! 놀라요...
절대 다시 보고 싶지 않은 비포..ㅎ
포토그래퍼님께서 계속 수시로 이런 저런 질문을 해주세요.
어떻게 더 수정하면 좋겠는지를 최대한 반영을 해주시면서 수정해주시니 걱정 마시고, 신의 손 포토그래퍼님을 믿고 말씀해주시면 돼요!
진짜 무슨 저는 눈 옆에 있는 주근깨 같은 것도 말씀드리고, 제가 잘못 그린 눈썹도 말씀드리고, 삐뚤어진 코도 말씀드렸는데
다!!! 싹 다 수정해주셨어요:)
선생님 앞에서 물개박수를 쳤어요ㅋㅋㅋ(세상 떠들어서 죄송해요ㅠ)
그렇게 다 된 사진을 최종으로 크게 한 번 보여주시면 오케이냐 아니냐를 해주시면 되구요.
바로 그 자리에서 파일도 보내주신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가장 중요한 사진 인화!
사진 인화에서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현금을 가져가시면, 사진 출력을 두배로 해주세요!!!
그러니 사진이 나중에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하시면 현금을 준비해가시는게 좋겠죵?!
너무 쓸데 없는 얘기일 수 있지만, 이 사진관에는 화장실도 있어요:D
사진관 후기
우선 저는 예약 당시 어떤걸로 선택해야 할지 몰라서 스타일플러스로 했었어요.
그런데 제 경우는 스타일플러스가 아니더라구요!
저는 하얀 배경, 하늘 배경 2가지이구요, 크기 역시 두가지로 했어요.
하얀 배경, 3.5x4.5, 6장 + 파란 배경, 3x4, 8장
이렇게 해서 제가 지불한 금액은..3만 5천원!
너무 만족스러운 가격에 그래도 사진을 잘 받은 것 같아요!
워낙 이전 사진을 망한터라..너무 맘에 들은 것도 있었어요:)
사진관 나무가 맘에 든 이유 :
1. 존댓말 + 나긋나긋한 말투 + 칭찬
2. 짜증 절대 NO, 친절 of 친절, 섬세 of 섬세
3.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4. 현금 결제 시, 출력 2배(only 사진 출력 제외)
어떤가요? 이 정도면 맘에 들고도 남지 않을까요?
제가 제 사진을 공개 하지는 못하지만, 정말로,,정말로,,신의 손으로 엄청난 수정을 해주시구, 맘에 안드셔도 맘에 들게끔 수정해주시니 걱정 마시고 한 번 방문해보세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뒤에 손님이 있는데도 계속 계속 바라는 진상 고객은 되면 안되겠져..?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Others > 경험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구리 맛집 :: 대게가 되게 맛있는 대게요리집, 속초항 (2) | 2020.05.24 |
---|---|
[카페] 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나인블럭 미음나루 DT점 방문기 (0) | 2020.05.19 |
[데이트] 이태원 데이트 :: 베트남 음식 플러스84 & 유명 카페 탄탈라이즈(feat. 인생네컷) (0) | 2020.04.15 |
[맛집] 건대입구 맛집 :: 고기 맛집 육일관 & 안주 맛집 만만코코로 (0) | 2020.03.29 |
[맛집] 남양주 맛집 :: 장어 먹으려면 무한장어연구소로!! (0) | 2020.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