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기/굿즈 . 이모티콘

[저작권 등록] #2 내가 만든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려니 2020. 4. 23. 22:03
728x90

안녕하세요.

Ryeon2입니다.

 

지난 저작권 등록 포스팅에 이어 저작권등록 완료 후! 저작권등록증 수령기를 들고 왔어요:)

언제 오지 언제 오지 기다리다가 메일도 오고 그 다음날 카톡까지 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빨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 :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캐릭터 저작권 등록 방법

관련 포스팅에 대해서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먼저 봐주세요:)

[저작권] 캐릭터 저작권 등록 #1 : 내가 만든 캐릭터 저작권 등록하기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저의 경우, 4월 15일(수)에 신청을 했고, 그 후 4월 20일(월)에 관련 메일을 받았어요.

 

그리고 4월 22일(수) 카톡을 받았어요:)

 

이렇게 해서 도착한 저의 우편물은 쨔잔~~~

 

요 안에 있는 내용물은 ~~넘나 멋지게 박혀있는 한국저작권위원회!

종이는 파일에 껴져 있진 않아 제가 직접 끼운거구요. 종이가 빠빳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뭔가 정말 제 캐릭터가 된 기분?! 가족관계증명서 같은 느낌?ㅋㅋ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음에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 만들어서 저작권 등록하는 날이 오기를-!!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